Global
Solution
Maker
새로운 가치를
창출하고 연결하는
글로벌 솔루션 서비스
미래를 향해서 앞으로 나아가는 기업
크라우드 펀딩은 자금의 모집자와 제공자간 거래가 온라인상에서 소셜미디어에 의한 쌍방향 소통을 바탕으로 한 관계 지향적이고 집단 기능적 속성을 가진 소셜펀딩이다.
자금의 모집자와 제공자간 거래가 온라인상에서 소셜미디어에 의한 쌍방향 소통을 바탕으로 한 관계 지향적이고 집단 기능적 속성을 가진 소셜펀딩이다. 자금제공자의 이익추구 목적에 따라 투자형과 비투자형으로 구분할 수 있으며, 비투자형은 단순한 기부를 목적으로 하는 기부형(donation)과 일정한 보상을 받는 후원형(reward)이 있고, 투자형은 개인 간의 대출형(lending)과 증권을 매개로 한 지분투자형(equity)이 있다.
쌍방향 소통을 바탕으로 한 관계 지향적이고 집단 기능적 속성
자금제공자의 이익추구 목적에 따라 투자형과 비투자형으로 구분할 수 있으며, 비투자형은 단순한 기부를 목적으로 하는 기부형(donation)과 일정한 보상을 받는 후원형(reward)이 있고, 투자형은 개인 간의 대출형(lending)과 증권을 매개로 한 지분투자형(equity)이 있다.
관계 지향적이고 집단 기능적 속성
크라우드 펀딩은 자금의 모집자와 제공자간 거래가 온라인상에서 소셜미디어에 의한 쌍방향 소통을 바탕으로 한 관계 지향적이고 집단 기능적 속성을 가진 소셜펀딩이다.
자금의 모집자와 제공자간 거래가 온라인상에서 소셜미디어에 의한 쌍방향 소통을 바탕으로 한 관계 지향적이고 집단 기능적 속성을 가진 소셜펀딩이다.